열기닫기

KG PiCK

  • /WebUpload/atcampus_files/1016/KGPick배너_180x180[9].png
  • /WebUpload/atcampus_files/1016/12월_KGpick 리스트배너[2].png
  • /WebUpload/atcampus_files/1016/KGPick배너_180x180.jpg

학습지원센터

Q

[전체]
원격훈련 mOTP 인증이 무엇인가요?

A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원격훈련기관의 사용자 인증 강화와 편의를 위한 모바일 OTP 서비스입니다.
기존 Web 기반의 OTP 방식은 접속 환경별 호환성이 부족하고,
대리 • 허위 수강 예방효과가 비교적 낮으며
최초 입과 시 '휴대폰 본인인증'을 대체하지는 않았습니다.


mOTP는 최초 입과 시 '휴대폰본인인증'을 대체 할 수 있어 간편하며, Web 기반의 OTP 방식보다 본인 확인이 강화되었습니다.


mOTP인증은언제 사용하나요?
훈련생 휴대폰에 설치된 모바일 앱으로 OTP 인증번호를 발생하여,
원격훈련과정(환급과정) 수강 시 본인인증을요구하는 시점
(최초 입과시, 매 8차시를 초과하는진도 진행, 평가 응시등)에서
인증수단으로 활용하는 방식입니다.


앱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Play 스토어(안드로이드), App Store(iOS)에서 mOTP 검색 후
원격훈련기관 mOTP 앱을설치하시면 됩니다. (별도의비용 발생 없음)

* 원격훈련기관 mOTP 앱 사용은
Android5.1, iOS 11.0 이상버전에 호환됩니다.

Q

[전체]
zoneplayer 프로그램 설치 안내

A


zoneplayer 
프로그램 설치 URL 

https://cdnfile.passone.net/util/zoneplayer/20211103/site/basic25/download/Setup.exe

Q

[전체]
맛보기강좌 클릭시 창이 종료됩니다.

A

맛보기강좌 클릭시 강의창이 자동종료 되는 경우 조치사항 안내 드립니다. 
각 브라우저별로 팝업허용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크롬
크롬(설정) -> 검색창 (팝업) -> 팝업 및 리다이렉션을 허용


○ 엣지
설정-> 검색창에서 [팝업] -> 팝업 및 리다이렉션을 허용 

으로 설정후 수강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전체]
윈도우 10 환경에서 IE 11 먹통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A

1. 바탕화면에서 IE 아이콘 위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 속성 클릭

2. 속성> 바로가기 탭> 고급 클릭

3. 고급>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체크 > 확인

4. 모든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실행

Q

[전체]
시험/과제를 재응시 할 수 있나요?

A


원격훈련기관 평가 재응시 제한 관리 개선(안)에 따라

평가(시험/과제) 재응시 허용 조건이 확대 되었습니다.

 

아래 재응시 규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전체]
캡차 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A

학습 진행 시 캡차 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파일 내용에 따라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 캡차 오류 시 조치 및 확인 사항(다운로드)

Q

[전체]
진행단계평가는 어떻게 보나요?

A

학습기준에 정해진 차시 완료 후 진행단계평가 시험이 가능합니다.

 

진행단계평가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응시기회: 1(재응시 불가)

응시기간: ○○차시 학습 후

응시시간: 시간 제한 없음

유의사항: 진행단계 평가 완료 후, 다음 학습 진행 및 시험 응시가 가능합니다.


※ 진행단계평가 추가된 과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학습자 숙지사항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Q

[전체]
1일 학습 진도제한은 왜 적용되어 있는건가요?

A

진도제한 규정의 취지, 목적
본 규정은, 고용보험금을 재원으로 하는 교육을 수강하는 학습자가 충실히 규칙적인 학습을 수행하여,

업무성과 및 학습 효과를 최대화하고자 만들어진 규정입니다.
또한, 학습자의 수료시, 소속 사업장이 고용보험 지원금을 받게 되므로,

부실하게 학습한 사람이 고용보험 지원금의 수혜자가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진도제한 관련 규정 사항]

1일 학습진도에 대한 규정은 노동부 규정사항 고시 제2015-114호 제5조(지원금 지급을 위한 수료기준 등)으로

1일 학습시간은 8시간(8차시)을 초과할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 과정마다 진도제한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학습자 숙지사항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고시내용]
2. 인터넷원격훈련과정은 다음 각 목의 요건을 모두 갖출 것
  가. 평가성적이 60점(100점 만점 기준 이상일 것. 이 경우 평가는 훈련기간 중에 실시되어야 한다.)
  나. 학습진도율이 100분의 80 이상일 것.
       다만, 1일 학습시간은 8시간(8차시)을 초과할 수 없다.
  다. 가목 및 나목 이외에 훈련실시자가 수립한 수료기준에 도달할 것.
  라. 2개 이상의 훈련과정으로 구성될 경우에는 가목부터 다목까지의 수료기준에 각각 도달할 것.


 
※ 이상과 같이, 일일 진도제한 규정은 ‘고용보험료를 납부한 사업장의 근로자들에게 건전한 학습문화를 정착시키고, 고용보험료를 재원으로 하는 국가 예산의 불필요한 낭비를 막기 위한' 것입니다.


Q

[전체]
윈도우10 서비스 이용안내

A



Q

[전체]
화면이 나오지 않거나 버튼이 눌리지 않을 때 (호환성보기 설정)

A

1. 인터넷 메뉴 내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메뉴 항목이 안보이실 경우 alt + T를 눌러주세요.

2. 호환성 보기 설정 창이 열리게 되면 상단에 campus21.co.kr 입력 후 [추가] 해당 사이트주소가 아래 목록에 입력이 된것 확인 후 [닫기] 버튼 실행

Q

[전체]
학습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을 때 (플레이어 설정)

A

1.Windows media player 실행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Windows media player] 실행 

※ 해당 구간에 Windows mediaplayer가 보이지 않을 시. 내 컴퓨터 \ C: \ programfiles \ windows media player \ wmplayer.exe 실행

  

2.Windows media player 설정변경  메뉴 내 [도구] - [옵션] 선택

※ 메뉴 항목이 보이지 않을 경우 키보드 ALT + T를 누르면 해당 항목이 나타납니다.

 

3.옵션내 [플레이어]탭에서[인터넷에연결(다른명령 무시)]항목에체크 

 

4.[네트워크]탭 내TCP항목외에 모두 체크 해제 후 확인 조치후 다시 동영상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전체]
수료증 인쇄는 어디서 하나요?

A

-기업위탁교육: 학습사이트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 > 나의 교육이력]에서 수료증 확인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
-개인수강: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로 입장하면 수료증 확인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

Q

[전체]
학습기간이 끝나면 복습할 수는 없나요?

A

과정 종강 후 1년간 복습이 가능하며, 복습기간은 연장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전체]
요약본이나 학습자료는 없나요?

A

모든 과정에 자료가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별도 제공가능한 자료의 경우 학습 자료실에 업로드 되어있으며,

과정내에서도 요약 정리내용을 다운로드 받거나 인쇄기능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별도로 제공되는 자료가 없을 경우에는 불편하시겠지만,

중요한 내용을 별도 정리하여 학습을 부탁 드립니다.

Q

[전체]
수강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기업위탁교육(재직회사 교육비부담)의 경우 임의 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사내 교육담당자분과 상의해주셔야 합니다.

 

-개인수강(본인 교육비부담)의 경우 개강 후 2일까지 취소가 가능하오니,

학습지원센터(02-8282-777)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단, 수강취소는 진도율 10%이내에 한함)

Q

[전체]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A

학습자 임의적으로 탈퇴는 불가하오니,

기업위탁교육의 경우, 사내 교육담당자에게 문의를 해주시기 바라며,

개인수강의 경우 학습지원센터(02-8282-77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전체]
개인정보 변경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A

개인정보는 사이트에서 수정이 가능하나, ID의 경우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ID변경을 원하실 경우 학습지원센터(02-8282-77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전체]
재무제표 다운로드 가능한 곳은 어디인가요?

A

일정규모 이상의 기업들 중 회사채나 주식이 시장에서 거래되는 기업들은

반드시 사업보고서 등의 공시자료를 금감원에 제출해야 합니다.

이 제출된 공시자료는 http://dart.fss.or.kr/ 에서 무료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재무제표를 구하실 수 있습니다.

Q

[전체]
예제파일 및 과제(교안) 다운로드가 안돼요!

A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 후 다운로드 실행을 다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정변경 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있으실 경우 학습장애문의 02-870-8502로 문의 바랍니다.

 

인터넷화면에서

도구→인터넷옵션→보안→사용자지정수준→다운로드(3개항 목에 모두 사용으로 선택)

Q

[전체]
미수료 시 불이익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수강과정에 대하여 미수료 시 저희 KG패스원에서 드리는 패널티는 없습니다.


단, 기업위탁교육의 경우 재직하고 계신 회사 내부적으로  미수료 시,

패널티가 발생할 수 있음으로 사내 교육담당자 분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전체]
도서는 언제 배송되나요?

A

도서가 제공되는 경우에는 개강일 강의실에 입장하여 배송지를 입력하면 발송업체로 전달되어
배송이 되며, 배송지 입력 후 약2~3일정도 소요되며, 강의실에서 운송장조회가 가능합니다.
등록하신 주소가 바르게 되어 있지 않을 경우 도서 발송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꼭 주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강하시는 과정은 도서 없이도 학습을 할 수 있게 개발되어 부득이 하게 도서 발송이 늦어질 경우에는
먼저 온라인 학습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Q

[전체]
로그인이 안돼요.

A

학습사이트주소는 www를 붙이지 않기 때문에,

www를 입력하고 나머지 주소를 입력할 경우 로그인이 안되거나,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학습사이트 주소가 맞는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개인수강의 경우 hrd.kgeduone.co.kr 가 학습사이트 주소입니다.

-기업위탁교육의 경우 학습지원센터(02-8282-777)로 연락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드립니다.

Q

[전체]
학습창 로그인 안되고 "이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에러가 나요.

A

아래와 같이 익스플로어 도구메뉴에서 설정을 변경하신 후 다시 한번 학습을 진행해봐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 변경 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있으실 경우 학습장애문의 02-870-850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고급 → 자동 쿠기 덮어쓰기 체크 →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 체크

Q

[전체]
학습자 숙지사항(체크 후) 강의실 입장이 안돼요.

A

시스템상의 문제가 아닌 익스플로어 오류로 보여지며 아래 안내된 방법과 같이 조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 쿠키삭제 또는
일반탭_검색기록(임시파일,열어본 페이지 목록, 쿠키, 저장된 웹 양식 기록) 삭제 버튼 클릭


그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학습장애 문의: 02-870-8502로 연락 주시면 원격지원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전체]
베낀답안의 기준 및 발생시 처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베낀답안이란

타 학습자와 80%이상 동일한 내용, 인터넷 내용 무단복사의 경우 베낀답안으로 간주하며, 규정에 따라 원본, 복사본 제출 학습자 모두 0점으로 미수료 됩니다.


발생시 처리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시스템 :

시스템을 통해 자동 필터링을 하여 베낀답안으로 추정되는 학습자 리스트 추출


2단계 튜터 :

베낀답안 발견 시 첨삭거절처리 및 사유 작성 운영자 베낀여부 피드백 확정 후 베낀내용에 대한 첨삭 및 미수료 점수 부여


3단계 운영자 :

시스템에서 추출된 과제파일 비교 및 베낀여부 판정 후 최종 ‘정상제출’ 확인 버튼 클릭 베낀답안 미수료 처리. 베낀답안으로 인한 미수료 안내


Q

[전체]
학습기간 연장은 안되나요?

A

"훈련과정 및 훈련시설 요건 등에 관한 규정(노동부 고시 제 2008-120호) 제6조에는

훈련과정을 실시할 때 훈련생 명단, 훈련 일정 등을 보고하게 되어 있으며,

실시 신고 시 보고된 일정에 따라 훈련을 진행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별도의 예외 규정은 없습니다.
따라서 사이버 강의의 경우라 할지라도 별도의 학습기간 연장은 불가능 합니다.

Q

[전체]
학습을 했는데 진도율에 반영이 되지 않아요.

A

학습진행 시 강의실 및 학습사이트를 닫고 강의화면만 열어둔 상태에서 학습을 진행할 경우,

세션이 끊기게 되기 때문에 (즉, 로그아웃상태) 진도율이 시스템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개의 강의를 학습을 할 경우, 수강하던 과정의 강의를 마치고 강의실을 닫은 후

다른 과정의 강의실을 열어야 진도율이 정상적으로 반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학습을 하실 때에는 강의실, 학습사이트를 닫지 않고 강의를 진행하기를 부탁 드리며,
여러 개의 과정을 수강하실 경우, 학습을 마친 과정의 강의실을 닫은 후,

다른 과정의 강의실을 오픈 하여 강의를 진행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Q

[전체]
학습창에 닫기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A

학습창이 풀스크린으로 보여 닫기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시면 됩니다.

 

익스플로어 상단메뉴 도구→인터넷옵션→보안탭에서, [사용자 지정수준]클릭합니다.
보안설정 항목중 "웹 사이트에서 주소 또는 상태 표시줄 없이 창을 열도록 허용", "크기 및 위치 제한없이 스크립트 실행 창을 열 수 있습니다." 항목을 모두 사용안함으로 체크합니다.


적용→확인을 클릭한 후 다시 강의실에 입장하셔서 학습창을 열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Q

[전체]
과제 제출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과제를 제출하신 과제방에 입장하시면 제출하신 과제 파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전체]
시험/과제를 제출하지 못했어요!

A

업무 및 기타사정(시간경과 등)으로 인해 과제를 종강 일까지 제출이 안되신 경우가 많이 발생하오나,
종강일 밤12시 이전까지 제출이 되어야하기 때문에 종강이후에는 제출이 불가능합니다.
꼭 학습기간을 확인하시고 시험과 과제 제출을 부탁드립니다

Q

[전체]
시험은 어떻게 보나요?

A


- 제한 시간 내에 1회만 응시 가능합니다.

- 문제은행에서 랜덤으로 출제되며, 단답형식의 주관식 문제가 포함되어 출제될 수도 있습니다.

- 시험응시 제한시간은 과정마다 상이하며, 제한시간 내 응시하여야 합니다.

 

 

※ 과정별 운영기준이 상이할 수 있으니 '오리엔테이션(학습자 숙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전체]
과제를 다시 제출할 수 없나요?

A

 

 

과제는 학습기간 중에는 임시저장 기능을 활용하여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최종제출 이후에는 수정 및 재 제출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종강일 이후에는 과제/시험 모두 제출이 불가능합니다.



Q

[전체]
신청한 과정의 도서가 아닌 다른 도서가 배송됐어요.

A

먼저, 참고도서의 제목이 제공되는 도서의 제목과 일치 하는지 확인 합니다.

 
만약, 받으신 도서가 아닌 경우에는 학습지원센터 02-8282-777번으로 문의하시어 처리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잘 못 받으신 도서는 도서가 재 배송될 때 택배 기사님을 통해 바로 주시면 됩니다.

Q

[전체]
도서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배송지는 입력 당일 거의 대부분 출고업체에서 바로 출고가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선, 학습지원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Q

[전체]
학습진행이 안돼요!

A

학습진행 시 오류가 발생하는 사유는 여러 가지 입니다.
우선, 아래와 같이 설정변경을 하신 후, 다시 한번 학습을 진행해봐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변경 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있으실 경우 학습장애문의 02-870-85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툴바삭제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툴바 유무를 확인 후 있을 경우 삭제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도구-> 추가기능관리: 툴바 유무 확인 후 설정 안 함으로 체크
2. 임시인터넷 파일 삭제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 쿠키삭제, 파일삭제(오프라인 항목까지 체크하여 삭제)
3. 쿠키 덮어쓰기 설정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개인정보->고급: 자동쿠키 덮어쓰기,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 체크
4. 개체보기 삭제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 설정 -> 개체보기 -> 폴더에 있는 파일을 모두 삭제

  (단, 재직회사에서 별도로 설치하신 프로그램이 있으실 경우 프로그램 명을 확인하신 후 삭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5. 기본값 복원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 고급: 기본값 복원 클릭->설정목록 항목 중

   "URL을 항상 UTF-8로 보냄(다시 시작해야 함)"의 체크를 풀고 적용->확인 클릭

Q

[전체]
과제 작성기준 어떻게 되나요?

A

 • 작성기준이 명시되었을 경우 → 명시된 기준대로 작성 합니다.
 • 작성기준이 명시되어있지 않을 경우 → 글자크기 11포인트, 최소 A4 1장이상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습형 과제 제외)

Q

[전체]
과제는 어떻게 제출하나요?

A

1. 과제내용을 확인하고 [제출하기]를 클릭합니다.
2. 제목과 내용을 입력하고 파일로 작성한 경우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작성파일을 첨부합니다.
   - 파일첨부는 1개만 가능하므로 파일이 2개 이상인 경우는 Zip파일로 압축하여 첨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부득이하게 파일 첨부가 불가능 할 경우(내부 보안, 워드프로그램 사용불가 등) 내용란에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작성시 시간초과 및 분량초과로 인해 오류가 발생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하기를 클릭합니다.
5. 제출 후 반드시 정상적으로 파일이 업로드 되었는지, 코멘트란에 직접 작성한 경우 최종작성내용이 맞는지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사내에서 과제 제출시 반드시 보안을 해제 하시기 바랍니다.

   미 해제시 첨삭이 불가능하여 미 수료 됩니다.

Q

[전체]
다음페이지로 이동이 안돼요.

A

학습진행시 학습창 하단에 페이지가 보이시는지요?
간혹 화면해상도 차이등 PC설정의 차이로 인해 학습창이 잘리는 현상으로 진행바가 보이지 않으시는 경우가 발생하곤 합니다.

-화면해상도 조정하려면,
 바탕화면에 마우스를 두고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 → 속성 클릭 → 설정탭에서 화면해상도를 높음으로 이동 → 적용, 확인

-강의화면을 전체화면으로 변환

 학습창을 열어두신 상태에서 키보드의 F11키를 눌러서 전체화면으로 변환되며 다음으로 학습진행이 가능합니다.

 

화면해상도를 조정할 경우, 아이콘등 모든것이 작아지게 됨으로 화면해상도 조정이 불필요하실 경우에는 F11 눌러서 전체화면으로 변환하여 학습진행을 부탁드립니다.

Q

[전체]
프로그램(파워포인트, 포토샵 등) 제공 문의드려요.

A

현재 실습 형 과정(엑셀,파워포인트,워드,한글,포토샵 등등...)의 경우

해당프로그램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별도로 구매하시거나, 구매가 어려우신 경우,

관련 사이트/포털사이트의 자료실에서 체험판을 구하셔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Q

[전체]
미수료한 과정 복습하기를 하면 수료처리가 되나요?

A

복습기간에 학습하시는 부분은 진도율에 반영되지 않기 때문에

미수료하신 과정에 대해서는 다시 신청하여 처음부터 다시 학습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Q

[전체]
과제 파일이 업로드되지 않아요.

A

1. 과제파일명에 특수문자가 있는지 확인 → 있을 경우 특수문자를 제외하고 다시 업로드
2. 과제 제출시 등록 가능한 확장자가 맞는지 확인
   [ai, bmp, doc, gif, gul, hwp, jpeg, jpg, pdf, ppt, psd, txt, xls, zip, twd, fla, docx, xlsx, pptx]
3. 엑셀, 파워포인트인 경우 확장자 xls, ppt 정상 제출이 되며,
   상위버전 이거나 유효 확장자가 아니라고 나오는 경우 압축하여 압축파일 업로드
4. 과제 작성한 내용을 복사하여 Comment란에 붙여 넣기 하여 제출
  (Comment란에 직접 작성시 시간 초과 등으로 인해 오류 발생시 저장이 되지 않으니,
   꼭 미리 작성한 과제파일의 내용을 복사 후 붙여넣기 해주세요.)
5. 워드패드, 메모장에 과제 내용 복사하여 과제명.txt로 저장하여 파일 업로드

 

그래도 과제 파일 업로드가 안될 경우 학습장애문의 02-870-8502로 문의 바랍니다.

Q

[전체]
과제 채점은 언제 되나요?

A

과제 채점은 최대 종강 후 5일~7일까지 소요됩니다.
과제담당자의 과제파일의 오류등에 대한 확인 후 강사님께서 하나하나 확인하고 채점을 하는 관계로
채점처리가 바로 이루어지지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Q

[전체]
패스워드를 분실했어요.

A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받아서 로그인하시고, 패스워드 찾기가 안되거나,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지원센터(02-8282-777)로 연락 주시면 초기화 해드립니다.